보은군임산물 조선붕어

가쯔 마카롱리빙박스 24L 크기좋고

일삼공일

제품 리빙박스 가쯔 마카롱리빙박스 24L 혜택 설명해드려요
현재 상품금액 에서 쎄일가격
9,370원 특가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69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가쯔 마카롱리빙박스 24L 상품구매


크기좋고 가성비 좋습니다. | 육아 5개월차 첫째를 키우는 아빠입니다. 아이의 짐이 점차적으로 늘어나다 보니 보관할만한 수납박스가 정말 많이 필요하더군요 지금 박스만 10박스 이상 구입중입니다.

이번에는 아이가 장난삼을 가지고 놀고 보관할 박스가 필요하여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아이가 5개월이다보니 그리 큰 장난감을 가지고 놀지 않기 때문에 적당히 큰 박스가 필요하였습니다.

주변 다이소나 마트를 사도 쉽세 구할수 있는 박스이지만 기존에 쿠팡에서 쌋던 박스가 견고하고 좋아서 다시 이 박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굉장히 디자인이 이쁨니다. 그리고 위에 무거운 물건을 올려놓아도 주저앉지 않고 튼튼한 제질로 만들어져서 쌓아두 좋습니다. 또한 뚜껑이 있어서 먼지가 들어가는걸 막을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 속옷을 넣거나 음식 등 여러가지 보관 용도로 사용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배송은 새벽에 집앞에 아주 이쁘게 배송 되어서 아침부터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 좋습니다. 가성비고 최고입니다.


튼튼하고 좋아요 | 2019.12.18일 작성
72L 사이즈를 너무 잘 쓰고 있어서 똑같은 걸로 샀어요.
보기와는 다르게 뚜껑이 딸칵 닫아지는거예요.
그래서 내용물이 더 쏟아질 걱정 없는 것 같아요.
72L 사이즈에 24L 올려봤어요.
이거 살때 설명사진이 도움 많이 되었어요.
13키로 아이가 계단이라며 오르락내리락 거리는데도 크게 꺼짐없이 튼튼하네요


가쯔 마카롱리빙박스 24L, 인디핑크, 2개입너무맘에듬!!! 생각보다 튼튼하고 색상도 핑크로했는데 오~ 너무 기대했던거와는 다르게 더 이쁘공~!! 디자인도 좋고~내스퇄이닷!! 크기도 막 크지도 막 작지도않고 보통이라 딱 좋음!! 한번더 구매할 예정~!!


가쯔 마카롱리빙박스 24L, 아이보리, 2개입이케아 흔들의자 밑에 두려고 일부러 요사이즈러 샀어요
엄창 큰 거 기대하심 실밍하시겠지만
사이즈 보고 조그만 거 담아드시려먄 괜찮아요
근데 새상품인데 군데군데
반점과 곰팡이?같은 흑점이 있네요

안보이는 데 드거 쓸거라 그냥 씁니다 ㅜㅜ


마카롱리빙박스 24L, 라이트그레이, 2개사이즈도 좋고 두껑 덮개도 밀착력있어서
너무나 좋아요.


가쯔 마카롱리빙박스 24L 상품구매


The post 가쯔 마카롱리빙박스 24L 크기좋고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